(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캐피털 원 아레나에서 열린 워싱턴 위저즈와 애틀랜타 호크스의 에미레이트 NBA 컵 1쿼터, 워싱턴의 CJ 맥컬럼(3번)이 애틀랜타의 자카리 리사셰(10번) 앞에서 슛을 하고 있다.
(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캐피털 원 아레나에서 열린 워싱턴 위저즈와 애틀랜타 호크스의 에미레이트 NBA 컵 1쿼터, 워싱턴의 빌랄 쿨리발리가 덩크슛을 하고 있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2025~2026 리그 페이즈 5라운드에서 첼시가 26일 오전 5시(한국시각) 런던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열린 경기에서 FC바르셀로나를 3-0으로 제압했다.전반 27분 쿤데의 자책골로 먼저 앞선 첼시는 전반 44분 바르셀로나의 중앙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하며 수적 우위를 확보했다.후반 10분과 28분 터진 에스테방의 추가골과 리암 델랍의 역습 골로 승부를 굳혔다.이날 승리로 첼시는 승점 10을 기록하며 조 선두권 경쟁에 한발 다가섰고, 바르셀로나는 5경기에서 2승 1무 2패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에이스 겸 강타자 오타니 쇼헤이가 2026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 의사를 공식 발표했다.오타니는 25일 SNS에 영어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일본어로 “다시 일본을 대표해 뛰게 돼 행복하다”고 적어 참가를 선언했다.오타니는 최근 다저스의 월드시리즈 우승과 함께 내셔널리그 MVP에 선정되는 등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고, 2023년 WBC에서는 투·타 겸업으로 일본을 우승으로 이끈 바 있다.다만 2023년 9월 팔꿈치 수술 후 지난해에는 지명타자로만 출전했으며, 올해 6월 투수 복귀
(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샌디에이고 FC의 서포터가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FC와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의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컵 플레이오프(PO)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환호하고 있다.
(미국=국제뉴스) 김준서 기자 = 자말 셰이드가 24일(현지시간) 토론토 스코샤뱅크 아레나에서 열린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인상적인 드라이브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이 경기는 토론토 랩터스의 중요한 순간을 장식하며, 셰이드의 뛰어난 기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토론토 랩터스의 자말 셰이드는 이날 경기에서 23번 유니폼을 입고 코트를 누비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다.
(터키=국제뉴스) 김준서 기자 = 갈라타사라이의 공격수 마우로 이카르디가 24일(현지시간)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5주차 경기를 앞두고 자신감을 드러냈다.이카르디는 벨기에 팀 유니온 SG와의 경기를 앞두고 케메르부르가즈 메틴 옥타이 시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팀의 준비 상황과 개인적인 각오를 밝혔다.이카르디는 "우리는 이번 경기를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며 "팀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겠다"고 말했다.
(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샌디에이고 FC의 알렉스 마이튼(77번)이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FC와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의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컵 플레이오프(PO) 컨퍼런스 준결승에 앞서 도착하고 있다.
(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샌디에이고 FC의 크리스토퍼 맥베이(97번)가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FC와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의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컵 플레이오프(PO) 컨퍼런스 준결승에 앞서 경기장에 도착하고 있다.
(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샌디에이고 FC의 파블로 시스니에가(13번)가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FC와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의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컵 플레이오프(PO) 컨퍼런스 준결승에 앞서 도착하고 있다.
(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샌디에이고 FC의 이르빙 로자노(11번)가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FC와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의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컵 플레이오프(PO) 컨퍼런스 준결승 전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샌디에이고 FC의 팬이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FC와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의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컵 플레이오프(PO) 컨퍼런스 준결승 전 레드카드를 들고 있다.
(미국=국제뉴스) 이기철 기자 = 샌디에이고 FC의 아니발 고도이(20번)가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FC와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의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컵 플레이오프(PO) 컨퍼런스 준결승전이 시작되기 전 팬들과 셀카를 찍고 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 경기에서 에버튼의 미드필더 이드리사 게예가 동료 수비수 마이클 킨의 얼굴을 가격해 전반 13분 레드카드를 받는 황당한 장면이 나왔다.이날 25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25~2026 EPL 1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발생했다.전반 13분 게예의 잘못된 패스가 브루누 페르난드스의 슈팅 기회를 만들자 게예와 킨이 격렬히 언쟁을 벌였고, 이후 게예가 왼손으로 킨의 얼굴을 때리는 장면이 중계 화면에 포착됐다.주심은 즉시 퇴장 조치를 내렸고, EPL 사무국은
(캐나다=국제뉴스) 박근영 기자 = 24일(현지시간) 일본 대표팀이 캐나다 캘거리 올림픽 오벌에서 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여자 팀 추월 경기에서 3위를 차지하며 시상대에 올랐다.이번 대회는 세계 각국의 선수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는 자리로, 일본 팀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했다.
(캐나다=국제뉴스) 박근영 기자 = 캐나다 캘거리 올림픽 오벌에서 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에서 캐나다 여자 팀 추월 대표팀이 은메달을 차지하며 주목받고 있다.이들은 23일(현지시간) 열린 시상식에서 2위를 기록하며 뛰어난 성과를 거뒀다.캐나다 대표팀은 이번 대회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보여주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스페인=국제뉴스) 김준서 기자 = 레알 마드리드의 영국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이 23일(현지시간) 엘체의 마르티네스 발레로 스타디움에서 열린 엘체 CF와 레알 마드리드 CF 간의 스페인 리그 축구 경기에서 공을 차고 있다.
(그리스=국제뉴스) 김현승 기자 = 여배우들이 24일(현지시간) 고대 올림픽의 발상지인 그리스 남부 올림피아 유적지에 있는 헤라 신전에서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위한 올림픽 성화 점화 리허설을 하는 동안 공연을 펼치고 있다.
(미국=국제뉴스) 김준서 기자 = 올랜도 매직 선수가 23일(현지시간)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TD 가든에서 열린 보스턴 셀틱스와의 후반전에서 슛을 시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