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효기국제결혼 제공]
[사진 = 효기국제결혼 제공]

효기국제결혼(대표 권효기)이 ‘2025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 결혼중개 전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서비스 경쟁력을 입증했다. 

효기국제결혼은 글로벌 여성 회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회원 확보 시스템을 구축하며 투명한 절차와 철저한 신원 검증, 그리고 체계적인 고객 관리로 높은 만족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해 회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명확한 환불 정책을 통해 공정성과 신뢰도를 쌓고 있다. 

결혼중개 관련 법률에 따라 혼인, 건강, 범죄 경력 등 주요 신원 정보를 면밀히 검증하는 절차를 통해 투명하고 안전한 결혼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하기 위한 Q&A 응대 시스템을 운영하며, 상담 전문성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권효기 대표는 “이번 수상은 효기국제결혼을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처음 마음 그대로, 정직함과 진심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혼중개 서비스를 이어가며, 더 많은 커플이 행복한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효기국제결혼의 상세한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