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방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할머니로 변신해 폭소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쇼핑과 오락을 접목한 신개념 홈쇼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CF 영상이 3월 14일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약 52만을 넘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주 만에 50만뷰를 돌파한 이 CF영상 속에는 대세 개그맨인 박나래가 할머니로 분장하여 자신의 고구마를 팔기 위해 동분서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나래는 CF광고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어떤 홈쇼핑 방송인지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준다. 실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직후 해당 CF광고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나래 CF광고 방송직후 상품에 대한 문의가 폭발적으로 늘며 매일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며 "지상파 홈쇼핑처럼 많은 제약이 없는데다가 쇼와 오락이 가미되어 재미있게 제작된 프로그램이 소비자들에게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듯 하다."고 전했다.
다양한 컨셉으로 세분화한 방송서비스와 '어반긱수 응답하라', '쌩난리쇼핑' 등과 같이 오락과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프로그램을 방송하며 실제로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복면가수 오픈이벤트' 진행과 함께 입점 희망자를 모집하고 있다.
정상래 기자
jsr1092@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