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5천명 회원 가입시 스카프 증정 및 경품 응모기회 제공
(제주=국제뉴스) 고병수기자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제주공항면세점에서는 16일부터 11월 4일까지 20일간 우수고객 대상 ‘회원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2013년 또는 2014년 연간 80만원 이상 구매한 우수고객이 이번 기간동안 물품 구매와 함께 회원으로 가입하면 천연염색 스카프를 증정하고 동시에 국내 및 해외여행 상품권 경품 응모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5천명에 한해 진행되며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JDC 공항면세점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고 특별 프로모션 시행시에는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증정되는 천연염색 스카프는 제주도 최초 장애인 기업인 춘강장애인근로자센터에서 생산되는 제품이어서 의미가 더 크다고 전했다.
JDC 공항면세점은 이외에도 ‘사춘기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 19세 미만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친환경 문구세트, 5만원이상 구매고객 대상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고 JDC가 운영하는 항공우주박물관 관람권 또는 쿠폰 소지고객에게도 친환경 문구세트가 증정된다.
JDC 김경훈 면세영업처장은 "앞으로도 JDC면세점 우수고객을 위해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개발, 고객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고병수 기자
bsko74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