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 레인즈버러 런던
사진/더 레인즈버러 런던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영국 더 레인즈버러 클럽 & 스파(The Lanesborough Club & Spa)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프리미엄 웰니스 프로그램 'IV 트리트먼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런던 벨그라비아·나이츠브리지·메이페어가 만나는 최상의 입지에 자리한 더 레인즈버러 클럽 & 스파는 런던을 대표하는 프라이빗 건강·피트니스·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클럽으로, 360° 통합 웰니스 철학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더 레인즈버러 클럽 & 스파는 기능 의학과 세포 건강 분야의 권위자인 Dr. 갈리나 셀레즈네바(Dr. Galyna Selezneva)와 협업해, 현대인의 에너지·면역·정신 집중·피로 회복·세포 재생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IV 트리트먼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트리트먼트는 총 9가지, 면역 회복 주사와 피부 광채 주사, 제트랙 회복 주사 등 신체와 정신의 균형을 회복하도록 설계된 고기능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레인즈버러 클럽 & 스파는 이번 신규 IV 트리트먼트를 통해 현대인의 웰빙을 위한 맞춤형 접근을 한층 강화하며, 런던을 대표하는 럭셔리 웰니스 목적지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고히 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