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황병우 iM금융그룹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주말도 반납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임직원과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밀착 ESG 경영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iM금융그룹에 따르면, "지난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대구 달성복지재단(이사장 송성열) 및 달성군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홍수)과 함께 지역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편, iM금융그룹은 "이번 봉사활동이 급등하는 물가로 인해 김장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을 돕고자 iM가족봉사단이 나섰으며, 주말을 반납하고 참여한 임직원과 자녀 50여 명이 이른 아침부터 김장 김치를 직접 담그고 지역 어르신 500세대에 배달될 김장김치 2,500kg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iM금융그룹은 "iM가족봉사단이 2015년 ‘함께하는 봉사, 나누는 기쁨, 커지는 사랑’이라는 가치 아래 출범해 식목 봉사활동, 지역 복지시설 봉사활동, 소외계층 생필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언급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백운용 기자
paekti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