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누리스토어가 지난 8~9일 진행된 미혼남녀 대상 행사 ‘속세초월 인연만들기 템플스테이’에 자사 대표 브랜드 테라브레스, 베지핏, 스노킬, 불독 제품을 협찬했다.
강원 속초시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양양 낙산사에서 진행됐다. ‘속세초월 인연만들기 with 낙산사’로 결혼 적령기 청춘남녀 15쌍이 참여해 ▲로테이션 차담 데이트 ▲파도 명상 ▲커플 요가 ▲마음 연꽃 만들기 등 전통 사찰의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교류하며 인연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온누리스토어는 참가자들이 자신감 있고 상쾌한 만남을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뷰티·헬스케어 제품을 지원했다. 총 4개 브랜드 제품으로 ▲4년 연속 올리브영 덴탈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테라브레스, ▲‘네고왕 완판템’으로 화제를 모은 약사가 만든 고농축 야채캡슐 베지핏, ▲올리브영 코골이 스프레이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한 스노킬, ▲영국·프랑스·독일 남성 쉐이빙&스킨케어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남성 전용 브랜드 불독이다.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진심 어린 만남의 순간에 온누리스토어의 케어 브랜드가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과 마음을 케어하는 다양한 사회·문화 활동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주최한 미혼남녀 템플스테이 ‘나는 절로’는 높은 경쟁률과 커플 성사율로 주목받았으며, 이번 ‘속세초월 인연만들기 템플스테이’ 역시 청춘남녀의 진정성 있는 교류와 참여로 큰 호응을 얻었다.
권찬민 기자
dduijje32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