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한국타이어 제공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상용차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상용차는 차량 중량이 크고 제동거리가 길어지는 특성상, 겨울철 노면 환경에 따라 사고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타이어 점검과 교체가 필수적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월동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브랜드 ‘스마트플렉스(SmartFlex)’ 시리즈 8종이다. 이 제품군에는 한국타이어의 첨단 TBR(Truck Bus Radial) 기술 ‘스마텍(Smartec, Smart+Technology)’이 적용돼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Chip and Cut) 방지,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균형 있게 향상시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8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TBX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이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DH51 제품 중 동일 모델 2개 이상을 구매하면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번 행사는 TBX 멤버십 회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세부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와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TBX 멤버십 앱’을 출시해 포인트 적립, 무상 보증 등 통합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겨울철 노면 환경에 대비한 안전 운행의 핵심은 타이어 관리”라며 “TBX 멤버십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안전성과 경제성을 모두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