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수국길 축제 / 한국관광공사 제공
강진 수국길 축제 / 한국관광공사 제공

전남 강진군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강진읍 보은산 V랜드 공원에서 ‘제2회 강진 수국길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보은산 V랜드 물놀이장 특별 개장과 함께 수상자전거 등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수상 레저 체험 코너가 준비되며, 물 위의 피아노, 그린 터널, 웨딩 인생샷 등 색다른 포토존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여기에 마술쇼, 솜사탕쇼, 블록 놀이, 목공 체험 등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먹거리는 짱뚱어탕, 콩국수, 비빔국수, 오징어 파전과 정겨운 여름 제철 음식과 함께 닭꼬치, 핫도그, 닭강정, 츄러스, 카페 음료 등 길거리의 별미, 푸드트럭 음식도 맛볼 수 있다.

행사 첫날인 28일 저녁 7시에는 축제장 주무대에서 숲속 힐링 음악회 ‘6월의 피크닉‘이 개최된다. 초대가수는 고유진, 김현정, 허찬미이다.

29일 오후 5시부터는 ‘제22회 고성사 산사음악회’가 고성사에서 막을 올린다. 이날은 박완규와 강진, 박지현, 성민지, 전종혁이 무대를 꾸민다. 식이 끝나면 돌아가는 방문객들에게 사찰의 풍미가 담긴 비빔밥 무료 공양도 예정돼 있다. 고성사는 산기슭에 위치해 있어 군에서는 축제 행사장부터 고성사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같은 날 저녁 7시부터 축제장 주무대에서 수준 높은 재즈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축제 마지막 날인 30일 오후 6시 축제장 주무대에서 수국길 콘서트가 폐막을 준비한다.

한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