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네이버 22만명 회원을 보유한 버스폰 대표 카페 슈퍼폰에서는 회원 감사이벤트로 최신스마트폰에 대해 단말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슈퍼폰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행사는 해당 모델은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8플러스 등이며, 최대 50만원 할인을 받아 갤럭시노트8의 경우 30만원대, 갤럭시S8의 경우 10만원대, 갤럭시S8플러스의 경우 2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LG전자의 V30의 경우 20만원대에 V20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울러 해당 행사의 경우 할부금을 완납으로 처리하는 현금 완납정책이라 별도 할부금이나 할부이자 없이 최신스마트폰을 누구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슈퍼폰에서는 해당 공구를 공시 상승 시 알림서비스로 진행한다고 하며, 또한 갤럭시S7의 경우 0원에 구매가 가능하여 부모님 효도폰, 직장인, 청소년이 구매하기에 적절한 가격대가 될 것이라고 슈퍼폰 관계자는 전망했다.

그리고 SKT통신사를 통해 아이폰6의 경우 12개월 선택약정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저렴한 스마트폰 구매를 희망하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으며 번호이동으로 구매 시 사은품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할인율이 25%로 상승 하여 0원에 구매하면서 동시에 요금할인도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28일부터 사전예약 진행과 실판매가 시작되는 아이폰8, 8플러스의 경우 경쟁 온라인사중 사은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갤럭시S8과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했던 경험을 통해 이번 아이폰8 사전예약의 경우도 회원들에게 가장 좋은 조건을 제공할 것이라고 슈퍼폰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