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제주 타운하우스분양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주변의 개발 상황부터 찾아보는 것이 일반적이다.
현재 예래휴양형 주거단지, 서귀포관광미항, 헬스케어타운, 돈내코관광지, 신화역사공원, 제주영어교육도시 등 제주도 10대 사업 중 8대 사업이 서귀포에서 진행되는 만큼 대형 개발 수혜지로 알려져 있어 제주 타운하우스분양 대평 아르테라스 역시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한, 제주 타운하우스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민이라면 푸른바다 환경을 느끼며 거주하고 싶은 마음에 이주계획을 하는 국민이 많다. 아르테라스는 도보 5분 대평포구, 제주올레8,9길, 군산오름 이동가능하며 남측으로 바다조망과 북측으로 한라산이 보이는 명품뷰를 이루고 있다.
생활 인프라로는 보건소, 파출소, 우체국, 병원, 생활체육관, 편의점 등 각 종 편의시설이 즐비해있다. 또한, 15km이내 혁신도시, 서귀포 도심권등으로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대평 아르테라스는 4개동으로 이루어져있다. 총 48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안방, 거실, 다락방 맞춤형 옵션제 도입을 통해 취향에 맞는 주거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전 세대가 정남향으로 단지 내 쾌적성이 확보되며 일조량이 풍부하다
아르테라스 타운하우스는 1+1이다. 한 세대 내에서 완벽한 세대분리가 가능한 독특한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1~2층, 3~4층, 다락방으로 조성될 예정인 가운데 1층과 2층 완벽한 독립적인 세대분리가 가능하여 1층 세 수익 2층은 세대주가 거주할 수 있다.
제주 타운하우스분양 대평 아르테라스는 갑갑한 도시를 떠나 자연의 삶을 누릴 수 있는 복층테라스로 입지, 환경, 인프라 등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어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대평 아르테라스는 9월 5, 6, 7일을 시작으로 정당계약서가 발행되고 8일부터 선착순 분양계약이 시작된다. 모델하우스의 위치는 서귀포시이며 대평 아르테라스 위치는 서귀포시 안덕면이다.
김영명 기자
youngmyeo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