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레일관광개발
사진/코레일관광개발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직무대행 이우현)이 2025학년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수험생 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수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이 가족,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 재충전할 수 있도록 ▲국내 기차여행 패키지 할인 ▲레일바이크 및 증기기관차 할인으로 구성했다.

먼저, 수험생 본인과 동반인 2인은 연말까지 출발하는 국내 기차여행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상품은 코레일관광개발 여행몰 누리집에서 '[수험생 추천]' 표시가 된 13개 상품이다.

전화로 예약 하면 할인이 가능하며, 여행 당일에는 수험표 등 수험생 인증 자료를 제시해야 한다.

또한 코레일관광개발이 운영하는 4개 레일바이크(정선, 강릉, 곡성, 청도) 및 곡성 증기기관차 이용자에게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수험표 또는 수시 합격증(응시표)을 지참하고 레일바이크 및 곡성 증기기관차를 이용하면, 수험생 본인이 탑승한 레일바이크 1대 및 곡성 증기기관차에 탑승하는 본인에 한하여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우현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길고 치열한 입시 과정을 완주한 수험생들에게 ‘정말 수고했다’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