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사진/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트래블쇼 2025’에 일본의 대표적인 테마파크들이 참여한다. 일본 여행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현장에는 수많은 관람객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는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일본 여행 정보와 유용한 쿠폰, 이벤트 참여 기회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기회다. 

㈜베스트제이코리아(BJK)는 이번 박람회에서 일본의 인기 관광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 부스에서는 인기 에어리어인 슈퍼 닌텐도 월드를 배경으로 포토존 이벤트가 열리며,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려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USJ 입장권, 프리미엄 간사이 조이 패스 등을 증정한다.

‘산리오 퓨어랜드 & 하모니랜드’ 부스에서는 하트 모양의 헬로 키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귀여운 오리지널 키티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부스에서는 11월 8일 오픈 예정인 ‘눈 내리는 호그와트 성’을 배경으로 로브와 머플러를 착용하고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면, 해리포터 한정 오리지널 스티커 ‘플랫폼 9¾’을 받을 수 있다.

일본의 인기 상업시설 ‘도쿄역 일번가’ 부스에서는 모든 방문객에게 300엔 스페셜 쿠폰과 함께, SNS 이벤트 참가자에게 일본 과자를 준비했다. 관광 명소가 많은 ‘이시카와현’ 부스에서는 설문조사 참여자에게 에코백을, 산업관광으로 유명한 ‘미에현’ 부스에서는 SNS 업로드 참여자에게 인형 및 에코백을 증정한다.

‘트래블콘텐츠’ 부스에서는 돌돌이 뽑기 이벤트를 통해 간사이 조이 패스 등의 일본 관광패스 및 캐릭터 굿즈 등을 선물할 예정이며, 일본 쇼핑 시 유용한 빅카메라, 돈키호테, 이온, 긴테쓰백화점 등의 쇼핑 할인 쿠폰도 미리 챙길 수 있다.  

㈜베스트제이코리아(BJK)는 한국 내에서 일본 각 지역의 관광지와 시설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PR하는 마케팅 기획 전문 회사로, 특히 ‘트래블콘텐츠’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일본 전국의 여행 정보를 활발히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