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선착순 1천 명에 5천 원 할인 쿠폰
- 구매 횟수별 최대 20% 쿠폰 지급

공영홈쇼핑 이벤트 이미지(출처=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이벤트 이미지(출처=공영홈쇼핑)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공영홈쇼핑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1일부터 12일까지 ‘통큰 쿠폰’ 행사를 통해 매일 선착순 1천 명에게 5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오전 10시마다 내려받을 수 있다. 3만 원 이상의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경우 적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7일이다.

10일까지 구매 횟수에 따라 적립금을 지급하는 ‘보고 또 보고’ 이벤트도 열린다. 1번 구매 완료 시 10%, 2번 15%, 3번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배송 완료 이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3만 원 이상 상품부터 적용할 수 있고, 10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규 고객이나 최근 3개월간 미구매 고객이라면 ‘웰컴혜택’을 통해 쿠폰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31일까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앱 전용 10% 쿠폰과 온라인 전용 10% 쿠폰을 발급한다. 두 가지 쿠폰 중 하나라도 사용하면 2천 원 적립금도 추가로 지급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5일이고, 적립금은 11월 12일 지급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맞아 우리 중소기업, 농축수산인과 상생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