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포어스는 ‘카카오프렌즈 아쿠아보틀 스틱형 무선 가습기’를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용기에 호환 가능한 스틱형 구조로, 생수병·머그컵·텀블러 등 일상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용기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완전 무선 설계로 집, 사무실, 차량, 캠핑 등 어디서든 자유롭게 휴대·사용할 수 있다.

시간당 최대 45ml의 풍부한 분무량으로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하며, 34dB 저소음 설계를 통해 수면이나 업무, 학습 중에도 방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위 감지 센서가 탑재되어 물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스마트 안전 기능이 적용되었다.

위생적인 분리형 구조로 필터 교체가 간편하며, C타입 충전 방식과 1200mAh 배터리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강화해 ‘일상 어디서든 촉촉함을 챙길 수 있는 가습기’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리튬포어스 관계자는 “이번 아쿠아보틀 스틱형 무선 가습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귀여운 감성과 실용적인 기능을 동시에 담은 제품으로, 선물하기 플랫폼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라며, “다가오는 환절기와 겨울철 필수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런칭되며 9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2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튬포어스는 IP 비즈니스 전반에서 경쟁력을 갖춘 기술 기반 기업으로, 다년간의 제조·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과 상품 기획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외 다양한 캐릭터 및 콘텐츠 IP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다양한 소비재 제품을 기획·개발해 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OEM·ODM 사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현재는 자체 브랜드 제품군을 강화하는 동시에, 디자인 중심의 고부가가치 IP 상품 기획과 고도화된 디자인 인프라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IP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