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선=국제뉴스) 서융은 기자 = 정선 고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9월 22일 강원랜드 테이블게임 2팀 직장인 봉사자 30명과 함께 ‘추석맞이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강원랜드 테이블게임 2팀 직장인 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파김치·깍두기 등 120만 원 상당의 음식을 지역 내 취약계층 20가구와 공유냉장고에 전달하고, 송편도 함께 나누며 명절의 따뜻한 정을 더했다.
고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강원랜드 테이블게임 2팀은 LED 전등 교체, 지역 축제 교통 및 주차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강원랜드 테이블게임 2팀 봉사자들은 지역 공기업의 구성원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주민과 함께 상생하는 지역공동체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경덕 고한읍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강원랜드 봉사자들이 함께한 이번 나눔 활동은 추석 명절을 앞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기관, 기업이 협력하는 복지공동체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활동은 공공과 기업, 주민이 함께한 나눔의 실천 사례로 평가되며, 2025년 정선아리랑제 거리퍼레이드에도 고한읍 주민 20~30명이 가족 단위로 참여할 예정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ye1217@hanmail.net
서융은 기자
sye1217@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