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산시 동부자율방범대로부터 공로패 수상

가선숙 의원이 서산시 동부자율방범대 일동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사진왼쪽 박성찬 대장, 가선숙 의원) (가선숙 의원제공)
가선숙 의원이 서산시 동부자율방범대 일동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사진왼쪽 박성찬 대장, 가선숙 의원) (가선숙 의원제공)

(서산=국제뉴스) 김태수 기자 = 서산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가선숙 시의원이 서산시 동부자율방범대 일동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여받아 다시금 지역 일꾼으로 인정 받았다.

가선숙 의원 측에 따르면 지난 23일 ‘서산시 동부자율방범대 환경정화활동 및 기초질서 캠페인’ 함께 참여했다.

공로패 수상에서 박성찬 대장(서산시 동부자율방범대)은 가 의원은 평소 지역사회의 안녕과 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으며, 특히 동부자율방범대 사무실 이전 과정에서 큰 공로를 세웠다”며“그동안 방범대의 활동과 성장에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신 데 깊이 감사 드리며, 이러한 뜻을 담아 공로패를 전한다”고 말했다.

공로패를 받은 가선숙 의원은 “지역의 안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주시는 동부자율방범대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여러분과 함께 지역 공동체의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가선숙 의원은 평소 장애인, 어르신, 청소년, 아동, 여성, 다문화 가족, 소상공인, 여성농업인, 이북도민 등 지역사회의 사회적 약자에게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