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꽃 활짝 피우는 행복한 날 !!!

재산초등학교, 103회 어린이날 기념 꿈잔치! 활동 가져
재산초등학교, 103회 어린이날 기념 꿈잔치! 활동 가져

(봉화=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재산초등학교(교장 박일)는 지난 5월 02일(금) 교내에서 제 103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학생들과 교사들이 다 함께 어린이날 기념 꿈잔치 활동을 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어린이날 기념 꿈잔치는 본교 동락관에서 학생들과 교사들이 연합하여 그 동안 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더 나은 학교 생활과 서로를 알아가기 위한 또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몸으로 말해요, 레크리레이션(2인 이어달리기, 풍선 이어달리기, 탁구공 미션, 한발 게임, 줄다리기, 피구, 꼬리잡기 이어달리기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교사들과 학생들이 한 팀이 되어 땀도 흘리고 재미있게 웃으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기회를 가졌다.

재산초등학교, 103회 어린이날 기념 꿈잔치! 활동 가져
재산초등학교, 103회 어린이날 기념 꿈잔치! 활동 가져

이번 어린이날 꿈잔치 활동에 참가한 6학년 김◯◯ 학생은 “초등학교에서 맞이하는 마지막 어린이날 행사였는데 선생님들과 더불어 뛰고 활동하니 정말 재미있었고 좋았다. 나중에 중학교에 가서도 정말 기억이 많이 날 것 같고 좋은 추억을 학교에서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재산초등학교 박일 교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본교 학생들이 정말 웃음꽃 활짝 피우는 행복한 날들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진행해 보았다. 진행하는 내내 학생들이 웃고 떠들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본교 학생들이 계속 이러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보고자 한다.”고 밝혔다.

재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과정 활동을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계속해서 심도있게 진행해보고자 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