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다즈 발리
사진/안다즈 발리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안다즈 발리 리조트가 동남아시아 최초로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다즈 발리 가든 풀 빌라 객실에 준비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발리에 놀러 온 카카오프렌즈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는 컨셉으로 특별히 디자인됐으며, 안다즈 발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이닝 프로그램도 경험할 수 있다.   

한정된 기간 동안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안다즈 발리에서의 고요하고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가든 풀 빌라’ 는 춘식이, 라이언 등 카카오프렌즈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과 인형으로 데코레이션 돼 있으며, 목욕가운, 비치백 등과 같이 안다즈 발리에서 특별히 제작한 어메니티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물놀이 튜브, 실내 텐트와 도서 등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눈에 띈다. 객실 내부 뿐만 아니라 리조트 곳곳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발견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 투숙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하는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피셔맨스 클럽에서는 한국식 양념치킨을 접목한 ‘스파이시 라이언 버거’를 선보이고, ‘빌리지 스퀘어’에서는 발리의 식재료를 사용해 ‘카카오프렌즈 애프터눈 티’를 매주 주말마다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디저트를 포함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애프터눈 티는 2025년 1월 25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된다.

‘발리에 찾아 온 카카오프렌즈’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카카오프렌즈를 좋아하는 팬 뿐 아니라, 복잡한 일상을 떠나 편안한 휴식을 찾는 가족이나 친구 혹은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휴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