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을 위해 도심 환경정비 봉사 활동도 병행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이하 장녹연, 회장 이동근)은 설 명절을 맞이해 소외계층들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를 펼첬다.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장녹연 행사는 서울, 대전, 충남, 세종, 경북에서 각 지역 연합 별로 열렸다.
각 지역 연합은 생필품 등이 담긴 사랑 나눔 행복상자를 50개씩 준비해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고, 후원 받은 컴퓨터와 TV 등을 개척교회와 노인정 등에 지원하며 훈훈한 정도 함께 나누었는데 특히 경북연합(회장 안은희)은 회원들과 연탄 1000장을 준비하여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돌며 직접 전했다.
이밖에 대전과 충남회원들도 사랑나눔 행사와 함께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위해 도심 환경정비 봉사 활동과 생활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는 등 장녹연의 목적 사업도 충실히 실행했다.
장녹연 이동근 회장은 “어수선한 시기이지만 즐거운 설 명절되세요”라며 “어렵지만 사랑 나눔 행사 및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후원해주신 분들과 함께 봉사해주신 장녹연 가족들에게 항상 감사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행사는 펄 호텔제주(대표 김석환), 한국노총중앙연수원(원장 오영봉), 외이티유통(대표 임영택), ㈜이지네트워크(대표 박관병),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협동조합, 장녹연회원들의 소액 후원으로 진행됐다.
관련기사
이지영 기자
sharika081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