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 FESTIVAL! 참가자 모집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숨&뜰(관장 고미숙 이하 숨&뜰)이 청소년들에게 무더운 여름 속에서 시원함을 느끼게 해 줄 프로그램을 내달 10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이에 충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숨&뜰이 '2024년 다시 돌아온 숨뜰 WATER FESTIVAL!'행사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숨&뜰의 야외 공간에 에어바운스부터 풀장, 먹거리존을 설치하여 또래 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잊을 만큼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 신청은 숨&뜰 블로그 또는 숨&뜰 내 포스터의 구글폼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며, 단체 신청의 경우 사전 숨&뜰로 연락해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서 제공되는 일부 먹거리는 지역 청소년 봉사단체인 사단법인 빅드림에서 운영할 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제공된다.
한편 이번 워터페스티벌은 외부 MC를 초청해 더 다양하고 재밌는 레크레이션 활동(물총 및 물풍선 대결 등)도 열릴 예정으로, 인원 제한 없이 1부(10:00~12:00)와 2부(13:00~17:00)로 진행되며, 쉬는 시간(12:00~13:00) 동안 간단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프로그램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상민 기자
ksm3046@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