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국회의원후보 삼척시 출정식, 700여명시민들 빗속에서 환호하며 지지

(강원=국제뉴스) 고정화 기자 = 28일 국민의힘 이철규 국회의원 후보(동해.삼척.태백.정선)의 삼척출정식이 오후 6시 삼척우체국사거리에서 열린 가운데 700여명의 시민들이 빗속에서 환호하며 이철규후보를 외쳤다.

이철규 국회의원 후보(국민의힘,동해.삼척.태백.정선)는 시민들을 향해 큰절을 올리며 삼척시의 발전을 위해 다시한번 이철규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2선의 국회의원으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고 공약을 지켜온 검증된 일꾼으로 우뚝설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신 삼척시민들께 감사를 전하며 삼척시를 발전시킬수 있 도록 힘을 실어 주셨기에 가능 했고 삼척의 발전을 위해 다시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이철규 후보는 "그동안 여러분이 주신 힘을 함부로 쓰지않고 지역을 위해 노력했다 외치며 수소도시로 도약하는 미래 시범도시 인프라 구축,수소에너지 저장.운송 클러스터와 액화수소 신뢰를 위한 평가센터 구축 예산 확보,수소 연료전지 스마트 특성화 기반 구축사업 등의 성과를 이룬것과 평택 삼척간(영월까지는 현재 진행중)고속도로 연결 ,앞으로 삼척시민들의 건강을 위한 중임자병원 유치등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이철규 후보는 "삼척의 미래를 위해 잡초를 뽑고 씨앗을 뿌리고 거둘수 있도록 8년전 여러분께서 힘을 몰아주셔서 가능 했고 다시한번 4월10일 삼척시민들께서 힘을 몰아주십시요"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고정화 기자
mekab3477@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