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홍동 마을 방문, 마을 주민과 간담회
마을회관 건립, 제2공항 조속한 추진 등 건의
![국민의힘 서귀포 고기철 후보가 최근 동홍동 마을회를 방문해 마을주민과 간담회를 갖고 마을 현안에 대해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눴다.[사진=고기철 후보 선거사무소]](https://cdn.gukjenews.com/news/photo/202403/2951818_3022952_555.jpg)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국민의힘 서귀포시 국회의원 고기철 후보는 최근 동홍동 마을회의를 참석해 동홍동 지역민원 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동홍동 마을회의에는 마을회 회장과 총무 등 마을회 관계자 10여명이 함께 했으며, 마을회관 건립 추진 필요성, 헬스케어타운 활성화 및 관리 방안 마련, 제2공항의 조속한 추진 요구, 지장샘 주변 생태공원의 활성화 방안 모색, 지하수에 대한 전수조사 및 미리 대비 등을 요청했다.
이에 고 후보는 "제주도의 발전과 동홍동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러한 민원 사항들을 구체적으로 검토하고,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고 후보는 제2공항과 관련 "지난 8년간 허송세월했던 제2공항 건설을 조속히 추진하겠다"며 "제2공항이 완성되면 헬스케어타운의 활성화는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제주도의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줬다.
또 고 후보는 "마을회관 건립과 지장샘 주변 생태공원의 활성화, 지하수 전수조사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대응할 방침임을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2417@daum.net
문서현 기자
startto2417@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