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해결 능력, 소통·공감능력, 미래지향적인 비전도 제시할 수 있는 능력 갖춘 인물 필요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18일 정상환 대구시 수성갑 국민의 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다음과 같이 출마를 선언했다.
정상환 예비후보는 "수성구의 존경하는 수성구민 여러분! 저는 오늘 수성갑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지금 우리나라는, 입법부가 대한민국 성장의 발목을 잡고 있는 최악의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국회의원 과반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은 사상초유의 입법독주와 무분별한 탄핵, 가짜뉴스 양상, 민생경제 파탄 등 시간이 지날수록 그 심각성은 도를 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수성갑 발전의 새로운 전기마련이 필요하다" 면서 "이번 선거는 윤석열정부의 성패를 좌우할 중차대한 선거입니다."라고 강조했다.
나아가 정 예비후보는 "지역 발전을 위한 새 인물이 절실하게 필요하며 새 인물은 3가지의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문제해결 능력, 소통·공감능력, 미래지향적인 비전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을갖춘 인물이다"라고 주장했다.
끝으로 정상환 예비후보는 "수성구는 교육과 문화, 산업, 경제, 교통, 도시공간 등 모든 방면에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고민과 접근을 통해 수성구의 미래를 바꾸는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하겠다."고 설파했다.
또한 , 그는 "대구경북 신공항 조성과 연계한 수성구의 공간혁신 전략, 범어역을 공항철도의 거점역으로 개발, 대구권광역철도 고산지역 정차역 신설의 차별화 전략, 제2작전사․5군지사․방공포병학교 이전 및 후적지 미래첨단산업 유치, 차질없는 제2수성알파시티 조성지원 등을 역점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백운용 기자
paekti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