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경기 대전 충남서 생필품과 김장 김치 전달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이하 장녹연, 회장 이동근)이 소외 계층들을 위항 사랑 나눔 행사 및 환경정화. 봉사 활동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과 경기 대전 충남 등 각 지역 장녹연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틀동안 진행됐는데 연말연시를 맞아 후원받은 생필품을 비롯해서 직접 버무리며 마련한 김장 김치 등을 소외계층들에게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추운가운데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하느라 고생한 회원들과 훈훈한 정도 함께 나눌수 있었던 의미있는 봉사현장이었다고 전한다.
또한 장녹연은 행사장 주변 주민들에게 환경 정화와 생활환경 개선 홍보용 전단지도 나눠주며 장녹연 목적사업인 환경홍보도 충실히 수행했다.
이동근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지역 환경과 복지, 발전을 위해 동참해 주시는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행사는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협동조합(사회적기업)사업단, 한양플랜트(대표 이병도), YT유통(대표 임영택), 장녹연 회원들의 소액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이지영 기자
sharika081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