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리모델협회 (시상식)
사진=모리모델협회 (시상식)

(대구=국제뉴스) 김삼조 기자 = 모리텍스 MORITEX, 모리모델협회가 주최 하고 대구 패턴 디자인 연구회 주관으로 여러 후원업체들의 협찬과 함께 2023 제1회 모리텍스 모델선발대회가 지난 2023년 11월 21일 화요일 수성못 "륜"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올 해 첫 번 째로 열린 이번 선발대회는 여자 미즈 시니어 모델 부문, 남자 스포츠 모델 부문 2개 부문으로 운영이 되었으며 여자 미즈 시니어 모델은 거주지역 상관없이 만 40세 이상부터 지원이 가능하였고 남자 스포츠 모델은 거주지역,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했다.

모리텍스 대표 이원호는 "예선을 통과한 총 26명의 미즈, 시니어 모델들이 본선에 진출하였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모델들에게는 상금, 트로피, 부상과 함께 여성의류 광고모델, 화장품 광고모델, 핸드백 브랜드 광고모델 패션 모델 등 여러 가지 모델 활동의 기회가 부여된다."고 밝혔다.

모리텍스 대표 이원호는 “2022년 제33회 대구컬렉션, 패션뷰인대구 디지털 패션쇼,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등 대구광역시에서 주최한 다양한 패션쇼에 패션 디자이너로 참가한 이력이 있다.

2023년 7월 25일 ‘제1회 모리텍스 시니어 패션 페스티벌’을 직접 주최하면서 올해 다양한 패션쇼, 행사를 주최, 주관, 진행을 하였다고 전하며 이번 11월 21일 처음으로 주최한 모리텍스 모델선발대회는 사업 20주년 기념으로 개최한 행사로 대구광역시 시민들 외에도 타지역 분들이 다수 참가하여 행사가 더욱 풍성해졌고 많은 관람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 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amjokim@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