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참여시 추첨 통해 1천명에 5천원 배달모아 쿠폰 지급, 1월, 사회적 경제관 및 세탁예약 서비스 및 매주 화,토 깜짝 타임 세일

배달모아 1월 이벤트 홍보물(사진=제천시)
배달모아 1월 이벤트 홍보물(사진=제천시)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제천시가 공공배달앱 "배달모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배달모아 어플 메인화면의 팝업창 연결 링크 또는 설문 홍보물 큐알(QR)코드를 통해 컴퓨터나 모바일로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해 5천원 상당의 배달모아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제천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 실제 사용자들의 앱 사용 만족도와 개선 방안 등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설문조사에서 제시된 시민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공공배달앱 사업을 추진해 나가는 데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배달모아'는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고, 가맹점 문의는 배달모아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아울러 1월 말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최초로 구축해 운영 중인 '사회적경제관'과 '세탁예약 서비스'에서 주문 시 선착순 50명에게 5,000원을 즉시 할인하며, 매주 화·토요일에는 3,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배달모아를 통해 주문하면 소상공인의 배달 중개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화폐 '모아'와 연계 사용에 따른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소상공인 및 소비자들에게 이점이 많은니 적극적인 이용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설문조사에도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