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민관협력 배달앱서‘경남e지’-지역사랑상품권 사용 도민 대상 추첨
1등 3명에게 경남e지 상품권 100만원 등 총 500명에게 상품권 제공

(사진제공=경남소상공인연합회) 배달앱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경남소상공인연합회) 배달앱 이벤트 포스터.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도소상공인연합회는 온라인 전용 상품권인 ‘경남e지’와 지역사랑상품권을 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 앱에서 사용한 도민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김해시 ‘먹깨비’, 진주시 ‘배달의 진주’, 통영시와 밀양시는 ‘위메프오’ 민간협력 배달 앱이 참여한다.

창원시 ‘누비고’ 배달앱의 경우 창원지역 전체가 아닌 성산구를 중심으로 한 일부지역에 한해서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만큼 이벤트 참여 전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이벤트 응모는 ‘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명칭’을 포함한 후기를 작성해야만 가능하고,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경남e지 상품권 100만원 등 총 500명에게 총 1700만원 정도 경남e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24일 경남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 및 참여앱에 발표될 예정이다.

신영철 회장은 “배달 중개수수료 2%이하 조건인 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 앱을 사용하면서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고, 소비자는 할인 구매한 경남사랑상품권과 경남e지 온라인 전용상품권까지 쓸 수 있게 돼 온라인 비대면 소비 촉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