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쇼’ , ‘파도풀 레프팅보트 체험’ , ‘이색 포토 존’,‘마술쇼’ 등 풍성
(고양=국제뉴스) 허일현 기자 = 경기도 고양시 일산 소재 원마운트가 코로나19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29일 실내·외 워터파크를 전격 개장한다.
25일 원마운트에 따르면 개장에 맞춰 새롭게 단장을 마친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는 이용 고객들에게 짜릿함과 즐거움, 추억을 남기도록 워터파크 입구부터 이색 포토 존을 설치했다.
또 워터파크 파도 풀에 새롭게 설치된 ‘원마운트 쇼’ 무대에서 펼쳐지는 마술쇼, 전국워터노래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숙박권부터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짜릿함을 선사할 파도풀 레프팅보트 체험과 함께 120m 최장 길이의 야외 슬라이드 ‘팝핑바운스’, ’바디스플래쉬’도 운영하고 바비큐 세트 등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한다.
현장 매표소에서는 티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고 매일 정기적으로 클린시스템을 가동해 이용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시설 이용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이용요금과 운영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 또는 통합콜센터 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경훈 원마운트 마이스 팀장은 “특히 이번 오픈을 앞두고 기존에 없었던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 등 이용 고객에게 새로운 짜릿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허일현 기자
heo357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