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보청기 인천센터는 일대일 상담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프로필에 맞춘 맞춤형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다. 20년 경력의 대표 청각사가 세심하고 꼼꼼한 상담 및 검사를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청력보완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한 것은 물론, 사후관리 역시 철저하게 진행되고 있어 주목해볼 만하다.

독일 지멘스, 오티콘, 와이덱스, 벨톤, 스타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보청기들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새해를 맞이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마다 다른 특징과 장단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피팅해볼 수 있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맞출 수 있다는 것이 독일보청기 인천센터만의 강점이다. 정밀검사, 귓본 채취, 제품 초이스 등 모든 단계들이 소비자 개인에게 맞추어 진행된다.

독일보청기 인천센터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맞출 수 있으니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미뤄두고 있던 고객들은 이번 기회에 상담부터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가격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청각장애등록 절차, 보조금, 의료보험 혜택 등 경제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독일보청기 인천센터의 대표 청각사는 전문 청각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하였으며 소비자 경영 대상 보청기 부문 수상, 각종 해외 행사에 한국 대표로 참여하는 등의 경력이 그 실력을 뒷받침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