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끝나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면서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바로푸드에서 '제주 새싹보리 유산균 타블렛'을 출시했다.
새싹보리란 통보리를 파종한 후 10~15cm 정도 자란 보리 잎을 말하는 것으로 몸 속 산성을 중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며 다양한 식재료로도 이용되고 있는 웰빙식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로푸드의 새싹보리 타정 제품은 무농약 인증을 받은 제주 새싹보리로 만든 분말에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등 유산균을 첨가한 제품으로 기존 새싹보리 가루 제형의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도 간편하게 새싹보리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로푸드 관계자는 "새싹보리 제품을 고를 땐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안전한 제품 선택을 위해 금속이물성적서가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고 원재료명과 첨가물 함유 여부까지 자세히 따지면 더욱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말하며 "바로푸드의 새싹보리 라인은 모두 대장균, 금속가루 걱정 없는 HACCP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이고 철저한 검수관리로 만든 제품이니 안심하시고 드셔도 된다."고 밝혔다.
바로푸드의 새싹보리분말 제품은 새싹보리의 어린 잎만 가공하여 분말색깔이 녹색을 띄는 '친환경 무농약 제주새싹보리분말'과 새싹보리의 어린 잎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가공한 아이보리 색깔의 '친환경새싹보리분말'이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정 타입의 '제주 새싹보리 유산균 타블렛'은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 보관, 섭취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제품으로 섭취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푸드 관계자는 “바로푸드 3종 새싹보리제품은 기호에 맞게 올 설날에 가족친척과 남녀노소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하며 “상품을 구매하면 은박선물상자를 함께 동봉해 드린다”고 덧붙였다.
바로푸드 신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바로푸드 공식몰과 대형 오픈마켓, 네이버쇼핑, 온라인 제휴 판매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송미숙 기자
lhn1217@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