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현한의원 김상철 대표원장
(서울=국제뉴스) 지수인 기자 = 수술에 대한 부작용, 회복기간, 비용 등을 고려한다면 선뜻 가슴성형을 결정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특히 가슴 성형은 자칫 부자연스러울 수 있고 한번 수술 후에는 되돌릴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해 보인다. 그래서 최근에는 안전하고 효과적인‘한방가슴성형’이 전 연령층에서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올해 7월 여성소비자가 뽑은‘한방성형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상현한의원의 한방가슴성형은 임신과 수유기간 중에도 시술이 가능할 만큼 안전성을 자랑한다.

전신 마취에 대한 부담이 없고 보형물과 호르몬 요법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가슴 볼륨을 얻을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데이터에 따르면 84% 이상의 환자분들이‘한방 비너스침’을 통해 가슴 사이즈가 한 컵에서 한 컵 반 이상 커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3% 이상의 환자분들은 두 컵 이상의 사이즈 증가를 경험하셨습니다."

한방가슴성형은 가슴볼륨침, 가슴성형교정약침, 매선시술, 가슴마사지를 통해 가슴확대는 물론 가슴축소, 짝가슴교정, 처진가슴리프팅에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체질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의 경우 한약을 함께 복용함으로써 가슴의 자가증식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한방성형은 뼈를 깎는 것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일상생활이 가능한 상태에서 성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최첨단 3D 전신진단 시스템을 통해 안면윤곽에 대한 정밀한 진단이 이루어진 후 환자의 피부 상태에 맞게 동안침, 정안매선요법, 심부온열요법, 성형약침요법, 심부재생요법이 진행된다.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2~3주 간격으로 3~5회 시술을 받으면 자연스럽게 동안리프팅, V라인, 주름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상현한의원의 한방탈모클리닉 또한 한의학적인 진단을 통해 개개인의 탈모상태와 형태를 파악하여 체혈순환치료, 면역강화치료, 두피모발치료를 병행하여 개인별 맞춤 치료가 진행 된다.

여드름클리닉은 여드름치료의 핵심인 상열하한 증상 개선, 위장상태 개선, 독소 및 노폐물 배출, 자궁치료, 생리주기치료, 순환촉진 부종 개선 등으로 여드름의 근본 원인부터 치료하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렇듯 모든 한방 클리닉은 눈에 보이는 수치가 아니라 근본적인 신체의 변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신체의 건강함 속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상현한의원의 한방성형과 한방가슴성형은 탁월한 효과와 안전성으로 인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반응이 심상치 않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