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국회의원  국민의힘 후보(국제뉴스DB)
송석준 국회의원  국민의힘 후보(국제뉴스DB)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송석준 후보가 이천시 소상공인연합회와 정책간담회를 21일 가졌다.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송석준 후보가 이천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고이준)와 정책간담회를 가지고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 해결과 권익증진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했다. 

간담회는 국민의힘 경기도의회 의원인 허원ㆍ김일중 도의원과 이천시의회 김재헌 부의장이 동석해 진행됐다.

고이준 이천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 올해 1월 이천시 소상공인연합회가 유일한 법정단체로 출범했음에도 홍보 및 지원이 미흡한 상태다.” 며 “ 이천시 소상공인연합회에 대한 홍보와 지원이 제대로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또, 코로나 엔데믹 상황이지만 소상공인의 어려움은 여전히 크다며 저신용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밝혔다 .

송석준 후보는 “이천지역 소상공인들에 대한 정부 지원과 혜택이 제대로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하고, 법정단체인 이천시 소상공인연합회가 원활한 활동을 통해 이천시 소상공인들의 권익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필요하다면 ‘소상공인법’개정도 추진하겠다.” 고 말했다 .

한편, 송석준 후보는 21대 국회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재난의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 대해서 소상공인시장진흥기금을 통해 재정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소상공인법’ 개정안을 공동발의했고, 동 개정안은 대안으로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