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오븐마루치킨 동작성대점
▲사진: 오븐마루치킨 동작성대점

㈜오엠푸드가 전개하는 오븐구이 1세대 프랜차이즈 오븐마루치킨이 9월에만 신규매장 7곳을 오픈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븐마루치킨이 이달 오픈하는 매장은 △광교원천점 △나주혁신점 △대구도남점 △대구복현점 △동작성대점 △동인천점 △수원율전점 등 7곳이다.

신규 오픈 매장은 오픈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에게 대표 인기메뉴인 ‘오리지널로스트’를 약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븐마루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의 오븐에서 빠르게 구워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 촉촉한 식감을 제공한다. 또한, 현미 분태를 활용한 현미 베이크 라인은 오븐 치킨에서 맛보기 힘들었던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차별성을 갖췄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븐마루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는 조리 방식으로 건강을 지향하는 소비자는 물론, 점주도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는 치킨 창업 환경을 지향한다”며 “또한, 오븐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선보이고 있어, 치킨 창업 시장에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창업비용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맹비, 보증금, 감리비, 재가맹비, 로열티 등 5無 면제 정책으로 신규 점주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상생 지원 예산을 마련해 프로모션 지원을 통한 매출 증대, 창업 지원 등 가맹 점주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