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위 모델문화컨텐츠상을 수상한 CGB 모델 아카데미팀 주연 회장, 시상자 (주)하이벨 조승희 대표 / ⓒ이대웅 기자
▲ 2위 모델문화컨텐츠상을 수상한 CGB 모델 아카데미팀 주연 회장, 시상자 (주)하이벨 조승희 대표 / ⓒ이대웅 기자

(경기=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2023 한국 메이저 모델 엑스포'가 지난 21일 오후 경기도 평택시 국제대학교 창조관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2위 모델문화컨텐츠상을 수상한 CGB 모델 아카데미팀(대표 주연 회장)이 (주)하이벨 조승희 대표와 함께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CGB 모델 아카데미는 박해준 대표와 박종선 총괄 교수, 최미곤 책임 교수가 시니어 모델 및 주니어 모델들을 교육하여 문화 예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해당 아카데미에서 배출된 모델들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홍보대사, 지역 특산품 홍보 모델, 광고 모델 등 시니어 모델 활동을 통해 자존감을 높이고, 지역사회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국제대가 주최하고 (주)나모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전국의 시니어 모델 팀들을 초청해 공연을 함께 즐기며, 그들의 진정한 꿈을 펼쳐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그동안 모든 비용을 부담했던 타 시니어 모델 행사와 달리 풍성한 상금과 상품을 준비해 첫 개최임에도 불구하고 한 달여 만에 350명이 참가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참가팀은 국제대학교 평생교육원 시니어 모델팀, 들꽃무리팀, YJ 모델즈 A팀, 펄스타 제니스클럽팀, YG K PLUS팀, 국제시니어모델 연합회팀, 한국영상대학교 엔젤스 퍼포먼스팀, YJ 모델즈 B팀, CGB 모델 아카데미팀 등 총 10개 팀이 참가했다. 이날 CGB 모델 아카데미팀은 2위 모델문화컨텐츠상을 수상해 상금 100만원을 수여 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