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비밀의 여자' 방송 캡처
사진=KBS2 '비밀의 여자' 방송 캡처

'비밀의 여자' 최재성이 한기웅의 불륜 사실을 알아챘다.

24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남유진(한기웅)이 정현태(최재성)에게 외도를 들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남유진은 정현태에게 주애라(이채영)와의 외도를 들켰다. 

정현태은 "두 사람 언제부터야. 언제부터"라며 분노했다. 이에 남유진은 "장인어른 잘못했습니다. 죽을죄를 지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정현태는 "그동안 의심하는 나를 속여가면서 재미있었나? 언제까지 속일 셈이었어. 자네 이렇게 무서운 사람이었어?"라고 따졌다.

이에 남유진은 "잘못했습니다. 제가 잠시 미쳤었나 봐요. 제정신이 아니었나 봐요. 용서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사진=KBS2 '비밀의 여자' 방송 캡처
사진=KBS2 '비밀의 여자' 방송 캡처

정현태는 "나 이일 그냥 못 넘어가네"라고 분노했고, 남유진은 정현태의 바짓가랑이를 붙잡으며 "안 됩니다. 장인어른 겨울이 지금 몸도 안 좋은데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어쩌겠습니까. 아버님 잘못했습니다. 아버님"이라고 빌었다.

결국 정현태는 남유진에게 "내가 이번 한 번은 눈 감겠다"고 밝혔고, 남유진은 "아버님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정현태는 "마음 같아서는 헤어지게 하고 싶지만 인생 살다 보면 한번 실수할 수 있다. 실수라고 생각하겠다. 우리 겨울이(신고은)랑 송이 생각하면 다시는 이런 일 없어야 한다"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내가 두 번은 절대 용납하지 않을 거다. 그럼 약속해라 오늘부로 주실장과의 관계 정리하겠다"며 주애라도 회사를 그만두게 하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