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서동원 (사진=MBC)
라디오스타 서동원 (사진=MBC)

흥행작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서동원이 '라디오스타'에서 전지현과의 운명적인(?) 인연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박성웅, 박성광, 서동원, 허경환이 출연하는 '재미! 살려는 드릴게~' 특집으로 꾸며진다.

서동원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 '말죽거리 잔혹사',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비밀의 숲' 등 다수 흥행작에 출연하며 '흥행 보증수표 배우'로 통한다. 그는 '라스' 첫 출연을 앞두고 예능 울렁증으로 밤잠을 설쳤다고 밝히며 예능 병아리 면모를 드러낸다. 그러나 긴장도 잠시 특유의 엉뚱 매력과 입담을 방출하며 대활약을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서동원은 '엽기적인 그녀'가 개봉되기도 전, 자신이 '스타 반열'에 오를 것이라고 예측한 인물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예측과는 전혀 다른 웃픈 행보를 걷게 됐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서동원은 '엽기적인 그녀'에서 차태현, 전지현과 연기 호흡을 맞췄던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첫 만남 이후 전지현과의 거듭되는 만남에 '전지현 운명론'을 펼쳐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라디오스타 서동원 (사진=MBC)
라디오스타 서동원 (사진=MBC)

또한 서동원은 '엽기적인 그녀' 탈영병 캐릭터 이외에 또 다른 인생 캐릭터가 있다고 이야기한다. 그는 이 캐릭터 덕분에 동시에 10개가 넘는 방송계 러브콜을 받았고, '유재석 라인'을 탈 기회가 왔었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데뷔 30년차 배우 서동원은 SNS를 강타하고 있는 폭소 유발 논란의 짤이 있다고 고백한다. 서동원의 짤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고 해 호기심을 사로잡는다.

그러면서 서동원은 과거 몸 고생하는 예능 섭외 1순위였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그는 생사의 고비를 넘나들었던 극한의 촬영 뒷이야기를 오픈한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서동원과 전지현의 드라마틱한 인연 이야기는 2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