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에일리언컴퍼니, 코스모엔터테인먼트, 이음컴퍼니)
'닥터 차정숙'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에일리언컴퍼니, 코스모엔터테인먼트, 이음컴퍼니)

엄정화가 '닥터 차정숙'에 출연한다.

7일 JTBC에 따르면 ‘닥터 차정숙’에 배우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이 캐스팅 됐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 차정숙의 화끈한 반격에 이어, 왕년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그의 ‘정숙’치 못한 스캔들이 유쾌한 웃음과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한다.

극중 엄정화는 오랜 전업주부 생활을 뒤로하고 20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은 ‘차정숙’을 맡는다.

차정숙은 뜻밖의 위기에서 살아난 그는 가족을 위해 포기했던 전공의 과정에 재도전하기로 결심하며 인생의 대전환기를 맞는다. 

벼랑 끝에서 ‘인생 리부팅’ 도전에 나선 차정숙의 다이내믹한 변화를 그려낼 엄정화의 열연이 어느 때보다 기다려진다. 

엄정화는 “따뜻한 위로와 성장이 있는 드라마를 만나서 기쁘다. 최선을 다해 드라마가 가진 이야기를 빛내고 싶다”라며 “상황과 나이에 굴하지 않고 꿈을 이루는 스토리가 너무 좋아서 꼭 하고 싶었다. 팀워크가 너무 좋아서 참 행복한 촬영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오는 4월 1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