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꼭두의 계절' 인물관계도 (사진=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 인물관계도 (사진=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 인물관계도, 출연진, 몇부작, OTT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출연진으로는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김인권, 차청화, 최광일, 김영웅, 이정준, 김병옥, 오영실, 이영란, 우현, 김병춘, 손소망 등이 있다. 

'꼭두의 계절'은 총 16부작으로 예정돼 있으며, OTT는 웨이브에서 볼 수 있다.

한편, 27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극본 강이헌, 허준우/ 연출 백수찬, 김지훈/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스토리티비)'에서는 외톨이 의사 한계절(임수향 분)에게 손을 내미는 도진우(김정현 분)의 모습으로 가슴 떨리는 첫 포문을 연다.

꼭두의 계절 (사진=MBC)
꼭두의 계절 (사진=MBC)

공개된 사진에서는 나란히 의사 가운을 입은 도진우와 한계절의 상황이 담겨 있다. 밥을 먹는 중간에도 자꾸 누군가가 생각 나는 듯 한계절의 얼굴에는 광대 미소가 멈출 줄 모른다. 그녀의 입꼬리를 씰룩이게 하는 사람은 바로 필성병원 기조실장 도진우로, 늘 외롭게 지내던 한계절은 난생처음 제 편을 들어주는 도진우에게 두근거림을 느낄 예정이다.

도진우의 면면도 밝긴 마찬가지다. 도진우는 남들과는 다른 관점과 판단으로 편견에 시달리는 한계절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줄 조짐이다. 보기만 해도 덩달아 미소짓게 만드는 도진우와 한계절의 관계의 시작이 궁금해지는 상황.

그런가 하면 도진우 생각에 행복 버튼이 제대로 눌리게 될 한계절 앞에 생각지 못한 문제가 발생한다.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웅크리고 앉아 고민에 빠진 한계절과 만면에 그늘진 도진우의 표정이 담겨있다. 핑크빛 분위기와 확연히 다른 무거움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걱정을 자아낼 정도다.

대체 도진우와 한계절의 텐션을 급격히 변하게 만든 속사정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도진우가 외톨이 의사 한계절에게 남다른 호의를 베풀게 된 이유는 무엇이며 숨기고 있는 비밀이 있는 것은 아닌지 물음표를 세우게 한다.

기막힌 운명으로 연결된 도진우와 한계절의 사연은 27일 밤 9시 50분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