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떠난 호날두, 포르투갈 가나 월드컵 경기서 골 없이 전반 마무리(사진=포르투갈 축구 연맹 SNS 캡쳐)
'맨유' 떠난 호날두, 포르투갈 가나 월드컵 경기서 골 없이 전반 마무리(사진=포르투갈 축구 연맹 SNS 캡쳐)

최근 소속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떠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골이 터지지 않은 채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1차전 포르투갈 가나 경기 전반이 0-0으로 마무리됐다.

포르투갈과 가나는 25일 카타르 도하 스타디움 974에서 열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1차전 경기를 치르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포르투갈은 최전방에 호날두와 주앙 펠릭스, 오타비우를 가동시켰다.

중원에는 브루누 페르난드스, 베르나르두 실바, 후벵 네베스가 나서고, 포백은 부헹 디아스, 하파엘 게헤이루, 다닐루, 주앙 칸셀루가 선발 출전했다.

골문은 디오구 코스타가 지켰다.

이에 맞서는 가나 선발 라인업에는 이냐키 윌리엄스, 앙드레 아유와 살리스 압둘 사메드, 토마스 파티, 쿠두스 모하메드가 나섰다.

수비진으로는 압둘 라만 바바, 모하메드 살리수, 대니얼 아마티, 알렉산더 지쿠, 세이두 알리두가 이름을 올렸다.

가나의 수문장은 로런스 아티다.

이날 경기에서 포르투갈은 몇차례 골 찬스를 만들어냈지만 득점으로 연결하지 못하며 무득점으로 전반을 마무리했다.

호날두는 2006년 독일 월드컵 이후 생애 5번째 월드컵 본선 무대를 밟았다.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이란 평가를 받고 있는 호날두가 날아오를 수 있을지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