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 찾아 마스크 2000장 기탁

(사진제공=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아이코리아 진주시지회가 감염병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아이코리아 진주시지회가 감염병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진주=국제뉴스) 구정욱 기자 = 아이코리아 진주시지회는 17일 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KF-94 마스크 2000장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받은 마스크는 코로나19 감염병으로부터 상대적으로 취약한 어르신들의 일상생활 방역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기선 회장은 “끝날 것 같았던 코로나19가 다시 재유행하는 것을 보고, 지역사회의 어려우신 분들의 방역에 도움을 주고자 물품을 준비하게 됐”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계속해서 아이코리아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안병용 관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준 아이코리아 진주시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코리아는 유아교육 교원 전문연수기관으로 평소에도 지역 내 복지시설 후원, 재래시장 살리기 운동 등 우리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늘 애쓰고 있는 단체로 알려져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lawyer009@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