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결혼+임신' 배우 현빈 계속되는 경사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손예진 결혼+임신' 배우 현빈 계속되는 경사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현빈에게 손예진과의 결혼, 임신 소식으로 연일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현빈은 생일을 맞아 기부 천사가 됐다. 

최애돌 측은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5일) 생일을 맞이한 현빈이 팬들의 화력으로 제31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어 기부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최애돌 셀럽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빈, (사진 제공 – CJ ENM)
현빈, (사진 제공 – CJ ENM)

현빈의 팬들은 하루 동안 무려 114,871,064표를 투표해 기부금 달성에 성공했다. 

이로써 현빈은 기부요정 2회 달성으로 총 100만 원을 기부하게 됐다.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군부 쿠데타로 교육 시스템 마비를 겪고 있는 미얀마 학생들을 위해 교육 인프라 구축 기금으로 전달된다.

앞서 현빈이 주연을 맡은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 감독 이석훈)는 개봉 

현빈은 지난 3월 31일 영화 '협상'으로 인연을 맺은 동갑내기 배우 손예진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3개월 만인 6월 말 2세 소식까지 전했다.

한편, 현빈은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로 흥행에도 성공했다.

'공조2'는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분)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