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출시일 D-7 아이폰14 사전예약 사은품·혜택·공시지원금 '한 눈에'(사진=애플)
[종합]출시일 D-7 아이폰14 사전예약 사은품·혜택·공시지원금 '한 눈에'(사진=애플)

애플 아이폰14 프로(PRO), 맥스(MAX), 플러스(PLUS) 사전예약 혜택, 사은품, 공시지원금, 가격, 출시일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애플이 30일 아이폰14 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면서다.

아이폰14(128GB 기준)의 기본 모델 가격은 전작대비 16만원 오른 125만원이 책정됐다.

플러스 모델은 135만원, 프로 모델은 155만원, 프로맥스는 175만원부터 시작된다.

가격 상승이 큰 모델은 최고가(250만원) 제품인 '프로맥스' 1테라바이트(TB)다.

이번 기본 아이폰14와 플러스가 포함된 기본 모델은 △미드나이트 △블루 △스타라이트 △퍼플 △레드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통 3사는 아이폰14의 공시지원금을 5만원~24만원으로 예고했다.

공시지원금은 모든 모델(일반·플러스·프로·프로맥스)에서 동일하다.

한편 통신 3사는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내세웠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1차 사전예약을 한 고객 선착순 5천 명에게 출시일에 아이폰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SKT는 또한 아이폰14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12일 딩고 뮤직과 함께 가수 크러쉬와 헤이즈가 참석하는 '0, 비긴 어게인' 미니 콘서트를 연다.

[종합]출시일 D-7 아이폰14 사전예약 사은품·혜택·공시지원금 '한 눈에'(사진=애플)
[종합]출시일 D-7 아이폰14 사전예약 사은품·혜택·공시지원금 '한 눈에'(사진=애플)

다음 달 7∼21일 진행되는 콘서트 참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추첨해 동반 1인 포함 총 50쌍을 초대한다.

KT도 30일부터 아이폰14 시리즈와 애플 워치8 시리즈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서울 및 6대 주요 광역시에 거주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2천 명에게는 출시인 오전 퀵서비스로 제품을 배달하는 '굿모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KT는 아이폰14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내년 6월까지 애플TV+(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KT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데이터·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신제품을 구매한 뒤 티빙·지니 플러스 초이스 베이직 요금제에 가입하면 이 모든 혜택을 절반 가격인 월 4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애플케어와 제휴한 '애플케어팩'에 가입하면 파손 보험과 배터리 교체가 무료다. 매월 아이클라우드 용량 50GB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패션브랜드 '더 뮤지엄 비지터'와 협업한 아이폰14프로를 판매한다.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6일까지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유플러스 라이브' 방송에서 아이폰14 라인업 사전예약을 인증한 고객 중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 에어팟 맥스 + 애플 워치8 41㎜ GPS ▲ 맥북에어 M1칩 모델 + 인케이스 맥북 파우치 ▲ 애플 워치 울트라 + 전용 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