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의령군은 추석을 맞아 ‘가족을 사랑하는 건강한 방법’이라는 슬로건으로 전 국민이 가족의 소중함을 되짚어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22일부터 9월11일까지 토요애 쇼핑몰에서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토요애 쇼핑몰은 의령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의령군 공식 쇼핑몰로서, 별도 판매·중개수수료가 없어 타 쇼핑몰 대비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상품성 또한 우수하여 농·특산물 쇼핑몰로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토요애는 이번 행사에서 신규 회원 및 리뷰작성 마일리지 지급, 추석맞이 전용쿠폰 추가발급, 택배비 무료,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추가할인 등 다양한 부가 프로모션을 병행하는 등 엄선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의령군 공식 쇼핑몰 토요애 공지사항 및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산 소진시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가족을 사랑하는 건강한 마음을 담는다는 토요애의 슬로건에 따라 맛과 품질이 우수한 의령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하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농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질 좋은 농특산물을 많이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 jaeyuntop@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