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슈주 공연취소, 은혁 아버지 부친상 여파
[속보]슈주 공연취소, 은혁 아버지 부친상 여파

슈주 공연취소 소식이 전해졌다.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 아버지 부친상으로 인한 결정이다.

6일 은혁의 소속사 레이블 SJ는 "슈퍼주니어 은혁이 부친상을 치르게 돼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유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및 지인분들과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알렸다.

당시 은혁은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슈퍼 쇼9:로드 인 마닐라' 공연을 위해 출국을 앞두고 있었다.

하지만 은혁은 아버지의 비보에 콘서트 일정을 취소하고 국내에 남았다.

소속사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조문과 조화는 정중히 사양의 말씀드리며 은혁이 충분한 애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위로와 배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후 레이블 SJ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공연 취소를 결정.

사진: 은혁 인스타그램
사진: 은혁 인스타그램

"주최사와 슈퍼주니어 멤버 간의 오랜 상의 끝에 정상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또 "그러나 이번 공연을 위해 마닐라를 찾아주신 많은 팬여러분들께 멤버들이 직접 뵙고 인사를 드릴 예정으로, 티켓을 소지하신 팬분들꼐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 공연장으로 입장을 부탁드리겠다"고 양해를 구했다.

이날 은혁을 제외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예정했던 공연 일정에 맞춰 팬들과 만남을 가졌고, 양해를 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은혁은 평소 아버지와 TV 프로그램에 '살림남'에도 동반 출연할 정도로 애틋한 사이로 알려진 바 있다.

이하 슈퍼주니어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입니다.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ROAD in MANILA' 관련 안내드립니다.

먼저, 금일 예정되어 있던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ROAD in MANILA' 공연은 주최사와 슈퍼주니어 멤버 간의 오랜 상의 끝에 정상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공연을 위해 MANILA를 찾아 주신 많은 팬여러분들께 멤버들이 직접 뵙고 인사를 드릴 예정으로, 티켓을 소지하신 팬분들께서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 공연장으로 입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티켓 관련한 사항은 추후 안내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