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케인 (출처=손흥민sns)
손흥민, 케인 (출처=손흥민sns)

토트넘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일정 AS로마 레인저스 FC 경기 중계방송 및 일정이 관심사다.

한국에서의 방한일정은 팀k리그와 세비야FC와 두번의 경기일정을 마쳤고, 지난 23일 스코틀랜드 Glasgow, lbrox 경기장에서 레인저스와도 마쳤다. 

토트넘과 AS로마와의 경기일정은 이스라엘 하이파 Sammy ofer 경기장에서 치른다. 

22-23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두 클럽이 만났다. 토트넘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 부임 이후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티켓을 따냈다. 중위권까지 추락했던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 맹활약에 부활했다.

시즌 종료 이후 토트넘은 전력 보강, 자유 계약(FA)으로 프레이저 포스터와 이반 페리시치를 영입한 것이 시작이후 브라이튼 이브 비수마, 에버턴 히샬리송, 바르셀로나 클레망 랑글레, 미들즈브러 제드 스펜스까지 품에 안으면서 전 포지션에 걸쳐 스쿼드 뎁스를 늘렸다. 

토트넘 영입된 선수 중 히샬리송, 비수마, 랑글레, 스펜스, 페리시치가 기대된다

무리뉴감독은 AS로마에 부임하며 토트넘 홋스퍼가 가장 유력하게 거론되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초대 우승 팀의 기록을 AS로마로 가져왔고, 토트넘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안토니오 콘테감독이라는 명장과 함께 간절히 바라던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번 경기는 프리시즌이지만 토트넘 전 감독과 현 감독의 대결이라는 부분도 있고 승부욕이 강한 지도자들이기 때문에 누가 승리를 거머쥘지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 같은게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토트넘 프리시즌 생중계방송은 31일 오전 3시15분 (한국시간)  스퍼스플레이라고 구단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다. 돈은 지불해야 된다. 12개월 1년 구독료가 45파운드 수준이다. 

방송중계채널번호는 의미없고, 쿠팡플레이나 스포티비나우에서는 이번 경기 중계되지 않는다.

토트넘은 공식SNS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 vs AS 로마 경기를 SPURSPLAY 앱에서 실시간으로 시청바란다고 전했다. 
공식 론칭을 한 SPURSPLAY 앱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들과 독점 비하인드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다.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개막은 8월6일이다.
토트넘 개막전 경기는 8월6일 밤 11시 사우샘프턴과 대결한다. 

8월15일은 토트넘 대 첼시, 8월20일은 토트넘 대 울버햄튼, 8월29일은 노팅업 포레스트와 경기일정을 갖게 된다.
 
한편, PL 개막 전초전인 2022 FA 커뮤니티 실드 리버풀 대 맨시티 경기는 31일 일요일 새벽 1시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PC/모바일 중계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 시청할 수 있다.

또, 해외축구 프리시즌 레알마드리드 대 유벤투스 경기 라리가와 세리에A의 명가들이 맞붙는 이번 경기일정은 31일 일요일 오전 11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