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용접공업협동조합 회원사 후원으로 2천만 원 상당 기자재 지원

(사진=충주폴리텍대)
(사진=충주폴리텍대)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학장 홍석원)는 한국용접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은종목)과 27일 충주캠퍼스 후원을 위한 MOU협약식 및 용접 기자재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폴리텍 충주캠퍼스는 고려용접봉(주)와 효성중공업(주)를 비롯한 한국용접공업협동조합 회원사들의 후원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용접교육 기자재를 지원받았다.

은종목 이사장은 "전국용접기능경기대회 장소를 매년 제공하는 한국폴리텍 충주캠퍼스와 함께 대회를 더욱 더 발전시키고 용접인력 양성에 노력하겠다. 기증하는 용접기자재가 학생들 교육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홍석원 학장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교육용 실습 재료 구입에 대한 어려움이 많았다.

후원받은 교육기자재로 학생교육에 더욱 내실을 기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후원사 대표로 참석한 고려용접봉(주) 최희암 부회장은 " 뿌리기술산업 진흥과 용접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한국폴리텍 충주캠퍼스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 한국폴리텍 충주캠퍼스가 우수한 용접인력을 배출하는 요람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며 화답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제 26회 전국용접기능경기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최대 국무총리상이 수여되는 이번 대회는 기업체 개인/단체, 대학, 고등 부문으로 나눠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와 한국용접공업협동조합이 공동 주관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