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손' 장영자 나이부터 남편 이철희·사위 배우 故 김주승 화두(사진=SBS)
'큰손' 장영자 나이부터 남편 이철희·사위 배우 故 김주승 화두(사진=SBS)

'큰손' 장영자가 근황을 전한 가운데 남편, 사위, 프로필, 나이, 가족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에서는 사기꾼 장영자의 현재 모습이 공개됐다.

1981년 5월 19일 새벽, 서울 강남 경찰서에 신고 전화 한 통이 걸려 왔다. 청담동에 있는 한 저택에 3인조 강도가 들었다는 것이다.

사라진 물건은 국내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것’이었는데 바로 ‘물방울 다이아’! 아파트 두 채 값을 호가하는 엄청난 고가품이었다.

물방울 다이아의 주인은 ‘장 회장’이라 불리는 인물이었다.

그녀는 엄청난 재력과 타고난 카리스마로 단숨에 유명인사가 됐다. 보유한 부동산만 무려 330만 평, 200평이 넘는 초호화 저택에 살고 한 달 생활비가 무려 3억 5천만 원으로 내로라하는 기업인들조차 장 회장의 압도적인 포스에 기를 펴지 못했다고 한다. 떴다 하면 화제의 중심, 무성한 소문의 주인공이자 80년대를 떠들썩하게 만든 장 회장에겐 지금까지도 특별한 수식어가 따라다닌다. 이름하여 ‘큰손’이다.

화려한 외모에 초호화 생활, 든든한 백그라운드를 가진 큰손 장 회장의 이름은 바로 ‘장영자’다. 건국 이래 최대 스케일이다. 무려 7000억 원 규모의 경제 사기사건으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장본인 ‘큰손 장영자’가 '꼬꼬무'에 출연한다. 장 씨는 몇 차례의 사기행각으로 여러 번 교도소에 수감됐다가 얼마 전 출소했다. 그녀를 만나는 과정은 쉽지 않았다. 우여곡절 끝에 한 호텔 스위트룸에 머물고 있는 장 씨와의 단독 인터뷰가 성사됐다. 고민이 많았지만 ‘꼬꼬무’이기 때문에 인터뷰에 응하기로 결심했다는 그녀가 자리에 앉자마자 처음으로 한 말은 바로 이것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장영자는 수년간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엄청난 비밀을 폭로했다.

그는 "세상을 움직이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건 돈 아니냐"라고 묻기도.

이에 남편 이철희에 대한 관심과 나이가 화제다.

장영자의 올해 나이는 78세로 전해졌다.

그의 사위는 배우 故 김주승으로 알려졌다.

김주승은 생전 장영자의 자녀인 딸과 결혼했으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