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PATA 데스티네이션 마케팅 포럼이 태국 송클라에서 열린다.(사진=PATA)
2022 PATA 데스티네이션 마케팅 포럼이 태국 송클라에서 열린다.(사진=PATA)

(태국=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PATA)가 주관하는 '2022 PATA 데스티네이션 마케팅 포럼'(PATA Destination Marketing Forum 2022, PDMF)이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태국 송클라에서 개최된다.

이 포럼은 전 세계 관광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유명 관광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여행지에 관광객을 끌어모으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서, 특히 2년 동안 유례 없는 관광산업의 침체를 딛고 회복으로 돌아선 시점에 코로나19 회복 단계에서 관광지 마케팅이 직면한 주요 사안을 집중 논의할 예정이다.

태국 남부의 어촌 항구도시 송클라는 예로부터 바다 건너 외국 문물 교류가 활발했던 곳으로서 동서양의 영향을 받은 미식이 유명하며, 불교문화를 기반으로 무슬림 인구도 상당수 거주하고 있다.

PDMF 2022는 송클라시, 송클라전시컨벤션뷰로(SCEB), 태국정부관광청(TAT), 태국전시컨벤션뷰로(TCEB), 태국 지속가능관광관리청(DASTA)이 공동 주최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