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시현X가수 최예나 "뽕숭아학당'서 이찬원X황윤성 만났다(사진=TV조선)
에버글로우 시현X가수 최예나 "뽕숭아학당'서 이찬원X황윤성 만났다(사진=TV조선)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시현과 가수 최예나가 ‘뽕숭아학당’에 출격했다.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에서는 명절 특집을 방불케 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트롯 배틀 ‘스트릿 트롯 파이터’가 펼쳐졌다.

시현과 최예나는 크루로 참여해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트로트계의 아이돌’ 이찬원, 황윤성과 함께 ‘CCSD(청춘시대)’라는 크루를 완성해 젊은 패기로 무대를 누볐다.

시현과 최예나는 뛰어난 춤 실력과 다양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댄서를 가리는 데스매치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특히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뽕숭아학당’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글로벌 아이돌 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소속사 측은 ‘뽕숭아학당’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시현과 최예나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이찬원, 황윤성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힙한 스타일로 중무장한 이들은 실제 아이돌 그룹 같은 시너지를 발산하며 훈훈한 매력을 선보였다.

‘CCSD’로 결성된 시현, 최예나, 이찬원, 황윤성은 최고의 댄서를 찾기 위한 ‘스트릿 트롯 파이터’를 통해 색다른 트로트 흥의 기운을 전하며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